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웃긴 오타 모음ㅋㅋㅋㅋㅋㅋ

특별한보통날

by 위치위치 2019. 7. 15. 18:12

본문

 

 

 

 

웃 어른 공격 = 예절 바른 생활 될 뻔 ㅋㅋㅋㅋ

 

 

인간증명서 ㅋㅋㅋㅋㅋ 인간이..

정말 너무나도 자연스러웠다..

 

 

 

부장놈ㅋㅋㅋㅋㅋㅋㅋ 사장놈ㅋㅋㅋㅋ

너무 친숙한 오타 ㅋㅋㅋ

 

 

ㅎㅎㅎ 간만에 웃긴 댓글을 모아봤는데요

너무 재미있지 않나요

 

특히 회사에서 오타는 정말 수치심이

어마어마하죠..

 

 

저도 예전에 회사 단톡방에서

"네 알겠습니다!" 로 보내야 할 것을

.

.

.

"네 날겠습니다!"라고 오타가 나서

퇴사 직전까지 놀림을 받았죠..

 

ㅎㅎㅎㅎ

 

모두모두 오타 조심합시당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