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상이야기] 서울감자탕 / 내 돈주고 내가 사먹은 후기

특별한보통날

by 위치위치 2019. 3. 8. 13:23

본문


이번주도

열심히 일한 우리는 든든한 점심을 먹으려합니다


회사 옆 건물의 맛집 "서울감자탕"


여기의 모든 후기는 제가 돈 주고 직접 사 먹고

개인적인 의견을 적는 곳입니다






자자, 모두가 조용해지는 시간

뼈다귀해장국이 왔습니다!

고기 양도 푸짐하고 국물도 진하고 맛있어요

저는 자극적인 음식을 잘 못먹는데 깊게 우러나온 국물이라서 참 좋아요^^



보글보글 끓여지고 있는 우리의 점심ㅋㅋ

동영상으로 찍어보았는데 잘 보이시나요 ㅋㅋㅋ

침샘자극



고기 찍어먹는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달달하면서 상큼하고 매콤하고 고기에 찍어먹으면 딱이쥬

요로케 살~짝 찍어서 먹으면 존맛탱구리구리뱅뱅



엇..

푸짐했던 해장국이 어디로 갔지?

내 뱃속에 있지!!!


속이 든든 마음도 따뜻해지는 한 끼 점심입니다




영수증을 안 받아서 카드 결제 내역으로 인증!!

동료들과 점심 같이 먹고 각자 카드 계산했어요


점심 시간이라서 직장인들도 많은데도

아주머니들이 친절하게 고객 응대해주시고

음식도 빨리 나와서 너무너무 좋아요



아래 지도 첨부해 놓았으니 추운 날 따끈따끈한 뼈해장국 드시고

든든한 하루 보내시길..♥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