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상이야기] 직장인공감짤 모음

특별한보통날

by 위치위치 2019. 3. 18. 16:35

본문

출처 : https://piglet88.com/250


카톡!!

아침 출근길에 친구가 보내준 웃긴 짤 하나..

.

.

.

.


니맘=내맘=니맘=내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외 수많은 직장인 공감 짤이 있다고 하여 가지고 와 봤습니다



ㄷㄷㄷㄷㄷ

음성지원까지 되는 이유는 왜떄문이죠?

자연스럽게 척추를 펴게 되는 사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경멸하는 듯한 저 표정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잘생긴 팀장님이면 모든 것이 용서되지 않을까요?

(사심가득)






어머나... 참치오빠♥

아련한 눈빛.... 잘생김.... 좋다 못해 사랑합니다 >.<



음성지원되는 유해진 배우님ㅋㅋㅋㅋ


.

.

.


이렇게나마 공감하고 웃을 수 있는 짧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당

그리고 월요일은

대한민국에서는 한자인 달 월(月)을 따서 월요일이라고 부르는데,

 영어권에서도 마찬가지로 Moon을 따서 Monday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