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수영 광안동 강아지와 카페의 만남, 카페견과류

특별한보통날

by 위치위치 2019. 3. 15. 17:23

본문




부산 수영 광안동 강아지와 카페의 만남,

카페견과류  


광안동에 귀여운

강아지가 있는 이쁘고 맛있는 커피를 파는 카페가 있다고해서

찾아가보았어요!

사실 이 집은 2번이나 갔지만.. 모두 대기가 있고 자리가 없어

앉지도 못햇는데 3번째 시도만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그것도 1층에는 자리가 없어 2층으로 앉게 되었어요





2층에 앉으니 천장에서 하늘이 반겨주네요

천장이 뚫여있어 시원한 느낌과 개방감이 있었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퐁크러쉬랑 견과류연유커피를 시켰어요!

퐁크러쉬는

쉐이크위에 조리퐁이 가득 올라가있는 음료에요

워낙 유명하고 대표적인 메뉴이고

맛 또한 정말 맛있어요!

쉐이크를 정말 잘 만드시드라구요

조리퐁과 쉐이크 한입씩 떠먹었어요





그 옆에는 연유커피에요!

커피를 받을 때 먼가 특이한걸 받아서 놀랬는데

커피를 컵 위에서 우려서 내려먹드라구요

안에는 연유와 에스프레소같은 커피가 있고

위에서 커피물이 우려서 내려오드라구요 





우려진 물이 다 내려오면 얼음을 컵에 넣어 연유와 잘 섞어 드시면

되는데요

정말 맛있어요

약간 바닐라라떼같은 맛도 나지만

조금 더 찐한 커피맛이 났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지만

이렇게 먹는 방식은 베트남에서 먹는 방식이랍니다!

베트남 커피라고 하죠!!




음료 말고는 크로크무슈를 시켰어요!

토스트안에 치즈와 햄이 들어가 부드럽고 달콤했어요!

소스가 조금 매콤해서

환상의 맛이었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부산 수영 광안동 견과류 카페의 장점은 강아지들이

있다는 점인데요

트레이드 마크죠?

정말귀여워요

시바견 1마리와 치와와(?)1마리가 있는데

시바견은 아주 용맹하게 멍멍멍 계속 짖어서 1층이

시끌벅쩍했답니다 ㅋㅋ

손님들 무릎위에올라가서 애교도 부르고

말도 잘듣고 너무 귀여워서 시바견보러 오시는분들이 많아요

그리고 저기 치와와강아지는 계속 2층에 올라와있드라구요 ㅋㅋ

먹을걸 달라는 간절한 눈빛 ... 아무거나 먹으면 안되기에 주진않았습니다!

강아지들이 있어 너무 좋았던 부산 수영 견과류 카페

음료도 분위기도 너무 좋아

정말 인기많은 카페에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