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상이야기] 봄 노래 추천

특별한보통날

by 위치위치 2019. 4. 2. 17:56

본문

 

라디오에 봄처럼 산뜻한 노래가 많이 나오니

부쩍 봄이 온 걸 실감하게 되네요

 

카카오톡을 보면 친구들의 프사가

벚꽃이 점점 더 많아지는 이유는

봄이니까요....^^

(제 프사도 역시 벚꽃입니다 ㅎㅎ)

 

살랑살랑 부는 봄 바람과 함께 음악 들으면서

걷고 싶은 오늘

귀 호강 봄 노래를 추천해드려요♥

 

 

어떠셨나요?

평소 좋아하는 노래가 있었다면

저랑 음악적 감성이 통한다는 뜻인가요~?ㅋㅋㅋㅋ

 

좋은 음악으로 귀 호강하시고

이제 시작되는 4월

늘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