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노의 질주 : 홉스&쇼 후기/스포O/결말X

특별한보통날

by 위치위치 2019. 8. 16. 10:31

본문

출처 : 네이버 영화

 

14일에 개봉한 분노의질주 홉스&쇼

분노 시리즈를 좋아하는 친구와 함께

영화를 당장 보러 갔어요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틸컷만 봐도 웃기고 멋진 빵빡이 형님들 ㅋㅋ

서로 다른 매력의 끌림

 

출처 : 네이버 영화

 

앙숙인가요 친구인가요

이 둘의 존재는 무엇일까여.. ㅋㅋㅋㅋ

서로 다른 매력의 두 빡빡이 형님들

 

출처 : 네이버 영화

 

남성미 뿜뿜한 영화인 줄 알았지만

여주인공이 정말 예쁩니다

걸크러쉬 !!!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틸컷만 봐도 짜릿한 액션 씬이 생각나네요

평일 저녁에도 불구하고

상영관에 관람객이 엄청 많았고

다 함께 웃고 즐겼던 영화였어요

 

출처 : 네이버 영화

 

아차차.. 줄거리는 대략 이러합니다

<줄거리>

드디어 그들이 만났다!

공식적으로만 세상을 4번 구한

전직 베테랑 경찰 ‘루크 홉스’(드웨인 존슨)

분노 조절 실패로 쫓겨난

전직 특수요원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

99.9% 완벽히 다른 두 남자는

전 세계를 위협하는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고 마는데…

 

출처 : 네이버 영화

 

영화는 유머 코드가 많고

놓치기 싫은 장면들이 많아서

집중도 ↑

관람객들은 분노 시리즈 중 역대급이라고 했는데

분노 시리즈를 잘 안봐서

역대급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습니다 >.<

 

출처 : 네이버 영화

 

유머 뿐만 아니라 약간의 아~~주 약간의

감동도 있으니 눈물 찔끔 주의해주세요..

 

출처 : 네이버 영화

 

영화 후반에 헬기와 자동차의 액션신은 정말

심장이 쫄깃쫄깃합니다ㅋㅋㅋ

저는 재미있게 영화를 보았지만

유치했다는 평가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저에게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영화

빵빵터지는 액션을 보고 싶다면

분노의질주 홉스&쇼가

적합한 영화인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