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상이야기] 썰리 - 직장인추천어플, 학생추천어플, 출퇴근어플, 뉴스어플

특별한보통날

by 위치위치 2019. 2. 27. 16:33

본문

직장인된지 벌써 4년이 다 되어갑니다..

출퇴근길에는 음악, 라디오와 함께 하죠


이어폰으로 음악 듣다가 정거장을 놓치지도 하고

멍 때리는 시간이 아깝기도 해서

어플을 찾아보다가 "썰리"를 알게 되었어요


뉴스 볼 시간이 부족하거나

신문 읽을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는

참 고마운 어플 "썰리"를 소개합니다!

.

.

.

지극히 개인적인 제 의견이며

화면 캡쳐도 제 폰이에요♥



어플 접속 후 첫 화면이에요!

와 타이틀만 봐도 읽고 싶은 주제가 너무나 많죠



제가 가입한 정보도 볼 수 있죠

(개인정보라서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당)

회원가입을 하면 내가 스크랩 한 것들을 모아서 볼 수 있어

너무나 좋아요



오늘 아침 제가 본 주제는

"지하철임산부석"에 관한 기사입니다




실제 친구들의 카톡 대화를 읽는 듯한

생생함!


감정을 나타내는 움짤이나 이미지로

따분함을 없애주고 더욱 집중 할 수 있게 해줘요


이렇게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니

아침 출근길에 너무나 고마운 어플입니다



19.02.27 기준 인기글은

"부장님만 신난 주말 등산...근로시간 인정?"이라는 글이네요


벌써부터 궁금해지는 내용 ㅎㅎ

.

.

.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객관성이 부족하다는 의견도 있네요

저는 깊게 정보를 얻는 것보다는

아~ 이런 이슈가 있구나라고

가볍게 알고 싶어서 쓰고 있습니다!


직장에서 대화 주제에 딱 공감 할 수 있을 만큼만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