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웃긴 초등학생 답안지 모음/ 웃긴글/ 빵터짐 ㅋㅋ

특별한보통날

by 위치위치 2019. 6. 12. 17:35

본문

웃긴 초등학생 답안지 모음

웃고 싶을 때 보려고 모아둔 것 풀어봅니다

ㅋㅋㅋㅋ

 

 

 

네?? ㅋㅋㅋㅋㅋㅋ 쏘쿨한 마이웨이 답변

 

 

엄청난 짜증이었나봅니다..ㅎ

 

 

기발한 답변 ㅋㅋ 맞는말이죠

원래는 사각형인데 찢어져섴ㅋㅋㅋㅋㅋㅋ

 

 

우리 엄마??

엄마 목소리가 음성지원 되는 이유는 무엇...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웃음지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개보다 낫뎈ㅋㅋㅋㅋㅋㅋ 요건 진짜 현실적ㅋㅋ

 

슬프지만 이게 정답일거에요...

삼성카드..ㅎㅎ

 

 

그 유명한 사슴이 미쳤나봅니다 ㅋㅋㅋ

요건 오랜만에 보는 건데

여전히 재밌는 답안지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보래 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답변

 

 

시벌..?

이렇게 슬쩍 초등학생에게서

배웁니다..^^

 

 

최순실ㅋㅋㅋㅋ 짜식 벌써 현실을 알아버렸어..

 

 

끝없는 음정들ㅋㅋㅋㅋㅋ

 

 

맞아, 어차피 인생은 나 혼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웃긴 답변들이 많았는데

그 중에서 감동적인 답변도 하나 있더라고요

 

 

나는 밤까지 일하는 아빠가 미안하다

왜냐하면 밤까지 열심히 일하는데

아무것도 드린 적이 없어서

ㅠ.ㅜ

 

너무 빨리 철든 아가가 쓴 글같네요..ㅎㅎ

존재 자체가 행운이란 것을 잊지말기를 >.<

 


 

와 벌써 일주일이 반이나 지나갑니다

수요일 지나면

목요일... 그다음

금요일♥ 이 되겠죠?

 

홧팅홧팅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