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웃긴 닉네임 모음 ㅎㅎ

특별한보통날

by 위치위치 2019. 6. 13. 16:40

본문

 

 

 

겸찰청철창살?

요거 어떻게 부르죠??

제가 알바하시는 분이라면 ㅂㄷㅂㄷ..

 

 

 

탐앤탐스 고객님

저도한입만요  고객님

곡고고고  고객님

물약주문하신  고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한입만요...

 

 

달랑이거시킨 고객님

헤이거기 고객님

저한테사주신 고객님

작작시키세요 고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웃긴 닉네임을

어떻게 부르죠??

 

 

 

보릿고개..ㅋㅋㅋㅋㅋ 보릿고객님ㅋㅋㅋㅋㅋ

없는돈에사신 고객님도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전 부를 용기가 없어요ㅕ..

 

숨겨왔던나의 고객님

아직주문안한 고객님

왕밤빵왕밤빵 고객님

머리가짱크신 고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요??

 

머리가짱크신 고객님 센스 굿 ㅋㅋㅋ

 

제가 젤 웃겼던 닉네임은

 

평양에서 오신 고객님!

꼴에스벅오신 고객님!

보릿 고객님!

난직원이고넌 고객님!

 

역시 우리나라 사람들의

드립력은 우주 최강입니다

 

세종대왕님이 만들어주신

한글의 위대함

느낄 수 있는 드립력 ㅎㅎ

 

웃긴 닉네임 보며 활--짝 웃어보아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