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포동 카페거리 - 유달리

특별한보통날

by 위치위치 2019. 9. 16. 16:37

본문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과일주스를 먹으러

전포동 카페거리로 향했어요

친구들이 유달리가서 과일 쥬스를 꼭 먹어야한다고 해서

친구들 말만 믿고 유달리로 향했죠

 

 

 

열정적인 레드로 외관이 근사하고요

안에 들어가보니

복층 구조의 카페였습니다

 

 

오전에 갔는데요, 아침에 신선한 과일들이

카페로 들어오는 모습을 제 두눈으로 보았습니다 ㅋㅋ

 

저~~기 수박 보이시나요

완전 커다랗고 먹음직 스러운 수박과, 메론도 쌓여있습니다

 

 

저는 수박과 메론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유달리는 다양한 종류의 음료가 판매되어지고 있네요

2층을 올라가보니 붉은 색의 테이블이 눈에 띕니다

곳곳에 인테리어가 정성 가득, 섬세하게 기분 좋게해줘요 !

와~ 예쁘다~~ 이 말만 몇번 했는지 몰라요 정말 ㅋㅋㅋ

2층 테이블에 앉아서 본 조명이 참 귀엽죠 ㅋㅋ

이른 아침이라 손님이 없어서 사진 찍기가 더욱 좋았답니다

 

 

우왓!! 드디어 주스가 나왔습니다

귀여운 텀블러 병에 살짝 꽂아진 수박과 메론 한 조각!

 

과일 주스는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 딱 좋았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깔끔하고 딱 과일 갈아먹는 맛이었답니다 >.<

 

커피 대신, 탄산 음료 대신 과일 주스 한잔 어떨까요?

 

 

 

전포동 카페거리에 가신다면

자극적이지 않은 과일주스를 먹고 싶으시유달리에 가보시길 ㅋㅋ

 

*제 돈내고 제가 사먹은 실제 후기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