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면 전포동. 뚜아루즈

특별한보통날

by 위치위치 2019. 9. 17. 14:55

본문

뚜아루즈

 

가격 대비 양 많고, 가격 대비 맛있는 곳을 찾다가

전포동에 있는 "뚜아루즈"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인스타 맛집, 블로그 후기를 잘 믿지 않았지만

친한 동생이 한번 가보더니 좋다고 해서

당장 전포동으로 항했죠

 

 

입구가 좁습니다.. 대기하는 공간도 좁습니다

의자도 멀쩡한 것이 없고

걍 서서 기다리는게 좋습니다..

 

 

좁고 깔끔한 내부, 오픈 주방입니다

좋게 말하면 아담한 내부지만 다소 좁아서 옆 테이블과의 거리가

매우 가까웠어요..

 

포크, 숫가락, 컵, 물 모두 다 셀프입니다

구석에 다 세팅되어 있어요

 

 

따끈하고 부드러운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부드럽고 맛있었지만 마늘이 씹혀서 친구 줬어요 

개인적으로 마늘 씹히는 빵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바라만 봐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는 샐러드도 나왔어요

접시가 약간 움푹 파여있어서 나름 양도 꽤 괜찮았어요

드레싱 소스가 참 맛있었고, 각종 채소와 알맞았습니다

 

 

피클, 빵, 샐러드 냠냠냠 꿀 조합 옴뇸뇸

 

 

크림 파스타의 맛은 특별한 것은 없고

걍 우리가 아는 그 맛

느끼함이 덜하고 담백함ㅋㅋ 맛있었어요

가격대비 양이 많음!!

 

 

고르곤졸라 피자에 이렇게 치즈 두껍게 올라간 것

처음 보았어요..

치즈가 입안 가득 ~.~

꿀을 따로 찍어먹지 않고

위에 꿀을 뿌려주어서 먹기 편한합니다

(꿀 떨어지니 조심조심히 드세요)

 

 

아니 생각한 것보다 오렌지 에이드가

상큼하고 탄산이 톡톡톡 쏩니다

 

ㅋㅋㅋㅋ

 

가성비 갑 맛집이라고 입소문 난 이유를

알겠어요!

 

파스타 좋아하시면 서면 전포동 뚜아루즈에서

드셔보시길!!

 

*제 돈내고 제가 사먹은 실제 후기입니다!!!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동 687-3번지 1층

연락처: 070-7872-611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