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밀양 행랑채가서 먹부림 ㅋㅋ

특별한보통날

by 위치위치 2019. 1. 18. 10:08

본문



며칠 전에 밀양 행랑채로 코에 바람 넣으러 갔어요!!

(반복되는 일상에 여행은 힐링이니까요..)

ㅎㅎ


인터넷 검색하니까

밀양 행랑채는 분위기있는 곳에서 먹는

비빔밥과 수제비라고 소개되어있더고요


하지만 고추전도 엄청 유명하다는 사실!!

👏


TMI

밀양은 우리나라 최초로

모직 공업이 시작된 지역이라고 하네요



입구부터 분위기가 좋아요

요즘은 휘황찬란한 건물 보다는
이렇게 독보적인 분위기를 가진 식당이 더욱 끌려요ㅎ

.



밀양행랑채에는
일반 고추전과는 다른 모양으로 나오더라구요


와.. 이 비주얼 무엇..♥


정말 깔끔하게 비운 우리의 그릇ㅎㅎ


그 외에도 청주, 감자전 등이 있어요

다른 메뉴를 못 먹었다는 것에 대한
아쉬움을 남기고 다음에 또 올것을 다짐합니다 ^^


밀양 가볼만한 곳 행랑채
시간되면 가져서 맛있는 음식 드셔보세요


이번에는 친구랑 갔으니까
다음에 시간 될때는 가족들과 함께 가고 싶어요 ㅋ

좋은 일 가득한 금요일되시길 바랍니당~~^^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