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점심먹고 컴포즈 커피!!

특별한보통날

by 위치위치 2019. 1. 21. 15:07

본문



주말은 갔습니다

아아 사랑하는 나의 주말은 갔습니다

ㅜㅠㅜㅜ


주말에 영화보고 산책하고 이리저리 다니다보니

피로감이 가득한 월요일입니다 후후


피곤함을 커피 한잔으로 호로록 물리쳐야죠ㅎ



맛있는 점심을 먹고 커피를 사러 고고고


점심 시간에 직장인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ㅜㅠ

(한가한 시간에 가면 찍어올릴게요 ㅎㅎㅎ)



쨘~ 이렇게 커피와 딸기 스무디를 주문하고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 손님을 피해 사진을 찍었어요 



노란색 꽃이 너무나 예쁘고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게 잘 되어있는

컴포즈 카페입니다



커피 찌꺼기를 무료로 가지고 갈 수도 있네요 


저도 예전에 가지고 가서 한번 볶고 난 후

제가 키우는 금전수에 뿌려주었더니

식물이 튼튼하게 잘 자라고있어서 뿌듯했답니다 ㅎㅎ





흠.. 벤티사이즈의 컴포즈 커피

호호 가성비 갑!

매일 커피가 필요한 직장인에게

커피 1,500원은 정말로 감동이져ㅜㅠ



뿐만 아니라 '비터홀릭'도

자세히 설명해주네요


알고 먹으니 더 고소하고 깔끔한 맛입니다


빨리 주말이 오기를 기다리며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되세용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