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USB라우터 HS-2300 사용후기!

특별한보통날

by 위치위치 2019. 1. 22. 16:02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USB만 연결하면 인터넷을 바로 사용할수있는!

HS-2300 제품 사용 후기입니다^^

얼마전에 동생이 가족들 모르게 

컴퓨터를 팔았더라구요..

차암나..기가막혀가지고 ㅠㅠㅠㅠ 


컴퓨터에 와이파이 공유기를 연결해서 동생은 컴퓨터를 쓰고 

저는 방에서 와이파이로 접속해서 쓰고있었는데 ㅠㅠㅠㅠ


갑자기 집에가니 와이파이가 안되는 현실............


핸드폰은 그래도 데이터용량으로 쓰면 되는데 ㅠㅠㅠ

노트북도 물론 핸드폰 핫스팟켜서 쓸수는 있지만 ㅠㅠㅠ

굳이 그렇게까지는 하고싶지않아서...........



고민하다가 라우터를 구매했습니다!

USB용으로 살까 아니면 휴대용와이파이를 살까..고민을 했는데..


노트북에 꽂으면 바로 인터넷사용이 가능한!

HS-2300 제품을 구입했어요! 




단말값은 무료인데 

대신 한달 사용료가 들어가요ㅠㅠㅠㅠ 



근데 이거 내는거나 데이터요금 올려서 내는 값이나..

그게 그거같아서 ㅋㅋㅋㅋㅋ







USB형 치고는 조금은 큰데

노트북에 꽂으니 생각보다 그랗게 안느껴지더라구요!



노트북에 짠~ 하고 꽂으니까 

아이콘에 보이는것처럼 모니터 모양이 나타나면서 

USB를 꽂았다~ 라는 표시가 나타나더라구요!




신기방기..



청색이 강한신호이고 

적색이 연결실패라던데 



다행히 꽂자마자 

강한신호! 청색이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인터넷도 잘되고~ 



무엇보다 좋은건 나만의 와이파이!

내 와이파이 내가 직접 쓰니까!

이게 제일 좋은것같아요! 




USB형 라우터 

좋아요좋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