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가 눈치채지 못했던 것들(인스타그램 피식유머(pisik_2))

특별한보통날

by 위치위치 2019. 2. 12. 13:23

본문

어제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재미있는 정보를 발견해서

글 남겨봅니다 ㅋㅋ

.

.

.

출처: 인스타그램 피식유머(pisik_2)




저만 칩으로 알고 있었을까요

맥주랑 먹으면 존맛인데

오징어 칩이 아닌 오징어 집이래요 ㅋㅋ



오징어 칩은 따로 있다고 하네요 ㅎㅎ





마리오.. 손으로 때렸단 마리오..!

ㅋㅋ어릴 때 사촌 오빠들이랑 많이 했던 게임

오랜만에 마리오 보니까 너무나 반가워요

빨리 버섯을 먹어야 쑥 자랄텐데..



어쩐지... 한 입에 다 들어가더라.. Big이 아닌 Vic파이!

포털 사이트에 검색해보니

victory의 어원에서 따서 승리한다는 뜻이 담겨져 있다고 하네요



캪틴큐라고 합니다 ㅋㅋ

전 잘 모르는 분야라서 패스~!!!



낯설어요..

마요네스 & 케챂


???

헷가렬서 미란다로 잘못 광고했다는 썰도 있네요



지루한 일상에서

소소한 유머로

잠깐 쉬어가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D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