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슨짤 모음(출처: 여기저기)

특별한보통날

by 위치위치 2019. 9. 27. 13:37

본문

심슨짤모음

 

어제 스누피 짤에 이어 오늘은 심슨 짤을 줍줍해봤습니다

귀여운 심슨 ㅎㅎ

 

 

이 쪼끄만 씹새끼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은 계속해서 날 미친듯이 때리고"

 

 

ㅋㅋ머리로 ㅋㅋㅋㅋㅋ 

 

 

당신 무식에 울어야 할지

웃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친구들과 카톡할 때 유용한 짤 ㅋㅋㅋ

 

 

마냥 웃긴 짤만 있을 줄 알았는데

주옥같은 한 마디도 있죠

 

다음에도 재미있는 짤들을 많이 줍줍해오겠습니당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