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스크 안 쓴 사람 찾기 ~ 퀴즈 & 정답

특별한보통날

by 위치위치 2020. 8. 28. 14:35

본문

 

안녕하세요. 포가드 지기 입니다.

오늘 급 인기중인 윌리를 찾아라 패러디인 마스크 안 쓴 사람 찾기! 다들 알고 계신가요 ?

ㅋㅋㅋㅋ

 

 

여자1, 남자1를 찾아야 하는데요!

이웃님들은 찾으셨나요 ?

저는 처음에 보다가 못찾을것같아서

포토샵으로 확대확대 요리조리 왔다갔다하다가!

찾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마스크 안 쓴 여자 발견!

 

그리고

 

 

여기에도 한명!!ㅋㅋㅋㅋㅋㅋㅋㅋ

 

통으로 전체적인인 이미지를 보면

 

 

빨간테두리를 보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

너무 깊숙하게 숨어져 있어서 찾기가 어려웠어요 ㅠㅠㅠㅠ

포토샵 아니였으면 큰일날뻔..

요즘 코로나가 다시 심해졌는데

다들 마스크 꼭 쓰고 다닙시다 ㅠㅠㅠㅠㅠㅠ

코로나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어요 ㅠㅠㅠ

 

 

출처 : 기코쿤

관련글 더보기